사업소개 조직및임원 후원안내
자원봉사안내 찾아오시는길 전화하기

정보자료실

NOTICE

공지사항

티로그테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직원 채용 공고(사회복지사)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충남장애인부모회당진지회
댓글 0건 조회 167회 작성일 21-03-24 13:57

본문

-직원 채용 공고-
1. 채용분야
  -직무 : 발달재활서비스 사업(바우처) 전담자 / 회계 담당자
2. 자격요건
  -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, 운전가능자,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
3.보수 및 근무 조건
  - 월 1,822,480원 /  명절상여금 500,000원(연 2회)
  - 월~금요일 09:00~18:00
  - 계약직(1년 후 정규직 전환 가능) / 3개월 수습기간
  - 4대보험 가입, 퇴직연금
*자세한 사항은 직원채용 공고(안) 참고하시기 바라며,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
작성일: 2021-02-02 10:55:15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