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업소개 조직및임원 후원안내
자원봉사안내 찾아오시는길 전화하기

정보자료실

NOTICE

공지사항

티로그테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직원채용 공고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충남장애인부모회당진지회
댓글 0건 조회 4,552회 작성일 21-03-24 13:54

본문

"발달장애인 주간활동 서비스 사업" 직원(전담인력) 채용 공고

1. 자격사항 : 사회복지사 (1명)
2. 업무내용 : 주간활동서비스 사업 전반 (회계 및 행정업무)
3. 근무시간: 주 5일, 09:00~14:00
4. 급      여 : 1,000,000원
* 추후 전일 근무 전환 할 수 있음.

* 자세한 사항은 첨부 문서 "직원 채용공고문"  참고하시기 바라며,
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작성일: 2020-12-02 15:14:01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