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업소개 조직및임원 후원안내
자원봉사안내 찾아오시는길 전화하기

정보자료실

NOTICE

공지사항

티로그테마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직원(사회복지사) 채용 공고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충남장애인부모회당진지회
댓글 0건 조회 4,978회 작성일 21-07-08 15:06

본문

(사)충남장애인부모회에서는 성인 발달장애인 주간활동 서비스사업을 운영함에
있어, 발달장애인을 이해하고, 전문성을 겸비한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고자 합니다.

1. 채용 분야 :  주간활동서비스 전담인력 1명
2. 담당 업무 :  주간활동서비스(바우처) 사업 전반( 회계, 바우처결제, 바우처 결제 , 이용자·보호자 상담  제공인력 관리 ,  그 외 행정업무 )
3. 근무형태 및 조건 : 계약직(3개월 수습기간)
    가. 급    여 : 2,000,000원
    나. 근무시간 : 월~금, 09:00~18:00
    다. 복리후생 : 4대보험, 퇴직금 등
4. 접수 및 면접
  - 공고 및 접수기간 : 2021년 7월 7일(수) ~ 7월 14일(수) 18:00까지 접수 분에 한함
  - 면  접 : 개별 통지
  - 최종합격자 발표 : 개별 통지 함.

5. 접수방법 및 문의처
  가. 접수방법 : 이메일 및 방문접수
    - 주소 : 충남 당진시 당진시장길 124 유림회관 2층
    - 이메일 주소  : dj-doori2017@daum.net
  나. 문의처 : (사)충남장애인부모회 당진지회 ☏ 354-3323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